본문 바로가기
이슈

'다이소가서 이거 안 사면 손해입니다'...인터넷에서 사면 배송비 폭탄! 다이소에서 사야되는 TOP 3

by 굿잡0 2022. 8. 23.

다이소 자주 가시나요?

 

다이소엔 정말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구경만 하러 갔다가 어느새 정신차려보니 양손 가득 물건을 사고 나오는 내 모습을 보게되는데요.

 

다이소 중에서도 특이하고 신기한 아이템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3가지 물품을 추려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신기한 물건 TOP 3

기화펜

혹시 '기화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단어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나면 썼던 글씨가 사라지는 펜입니다. 신기하죠?!

 

기화펜은 문제집처럼 썼다가 지우고 싶은 곳에 사용하면 되는데요. 

 

한 번 쓰고 버리기 아까운 문제집이나 메모해두고 싶은 책을 중고로 되팔고 싶을 때 쓰면 유용합니다.


바르는 테크

다이소에서 파는 '바르는 테크'는 이미 인터넷에서 잘 알려진 물품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후기도 평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름에 흰색 옷을 입었을 때 생기는 목 부분 땀자국 혹은 소매 끝에 생기는 검은 때를 말끔히 지워주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테크를 바른 뒤 몇 번만 슥슥 문질러주면 때가 말끔히 없어지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방충망 스티커

물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멍난 방충망을 메꾸거나 방충망 틀에 전선이 통과하는 구멍을 막는 스티커인데요.

 

특히 바깥에 사는 바퀴벌레가 해충들이 방충망 틀에 있는 전선이 통과하는 구멍을 통해서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충망 틀에 굳이 전선을 통과시킬 일이 없다면 다이소에서 파는 이 방충망 스티커로 막아보세요. 

 

확실히 해충이 들어오는 게 현저히 줄어들 겁니다. 


 

지금까지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다이소에서 신기한 아이템 3가지를 소개했는데요.

 

이미 알고 계시다면 한 번 더 보시고 계속 사용하시고 처음 알게된 분들은 다이소 가셨을 때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